https://docs.unity3d.com/kr/current/Manual/StreamingAssets.html
이 폴더의 위치는 플랫폼마다 다릅니다. 대소문자를 구분한다는 것을 참조하십시오.
데스크톱 컴퓨터(Mac OS 또는 Windows)에서는 다음 코드를 사용하여 파일의 위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.
path = Application.dataPath + "/StreamingAssets";
iOS에서는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.
path = Application.dataPath + "/Raw";
Android에서는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.
path = "jar:file://" + Application.dataPath + "!/assets/";
Android에서 파일은 .jar 압축 파일(보통 .zip 압축 파일과 거의 같은 포맷)에 들어 있습니다. Unity의 WWW 클래스로 파일을 가져오지 않으면 추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만 .jar 아카이브 내부를 보고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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