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docs.unity3d.com/kr/current/Manual/StreamingAssets.html


이 폴더의 위치는 플랫폼마다 다릅니다. 대소문자를 구분한다는 것을 참조하십시오.

  • 데스크톱 컴퓨터(Mac OS 또는 Windows)에서는 다음 코드를 사용하여 파일의 위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     path = Application.dataPath + "/StreamingAssets";
    
  • iOS에서는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.

     path = Application.dataPath + "/Raw";
    
  • Android에서는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.

     path = "jar:file://" + Application.dataPath + "!/assets/";
    

Android에서 파일은 .jar 압축 파일(보통 .zip 압축 파일과 거의 같은 포맷)에 들어 있습니다. Unity의 WWW 클래스로 파일을 가져오지 않으면 추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만 .jar 아카이브 내부를 보고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.

'Unity > Manu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ransform  (0) 2018.11.22
캐시 서버(Cache Server)  (0) 2018.11.21
다중 씬 편집(Multi Scene Editing)  (0) 2018.11.21
특수 폴더 이름(Special folder names)  (0) 2018.11.21
Project Setting  (0) 2018.11.21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