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스텀 에디터(CustomEditor)
https://docs.unity3d.com/kr/current/Manual/editor-CustomEditors.html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| using UnityEngine; using UnityEditor; [CustomEditor(typeof(LookAtPoint))] [CanEditMultipleObjects] public class LookAtPointEditor : Editor { SerializedProperty lookAtPoint; void OnEnable() { lookAtPoint = serializedObject.FindProperty("lookAtPoint"); } public override void OnInspectorGUI() { serializedObject.Update(); EditorGUILayout.PropertyField(lookAtPoint); serializedObject.ApplyModifiedProperties(); } } | cs |
[CanEditMultipleObjects]
이 에디터로 여러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모두 동시에 변경할 수 있음을 Unity에 알립니다.
'Unity > Edito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criptableObject (0) | 2018.11.29 |
---|---|
ReorderableList (0) | 2018.11.29 |
Unity 실행 시 에디터 스크립트 코드 실행 (0) | 2018.11.21 |
트리뷰(TreeView) (0) | 2018.11.21 |
에디터 창(EditorWindow) (0) | 2018.11.21 |